홈으로
 
 
 
 
안녕하세요! 김홍신입니다.
Home > 김홍신입니다 > 17총선 공약 정책/공약
‘문화중심 종로가 경제 살리기에도 일등입니다’
종로는 육백년 도읍지의 전통이 숨쉬는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입니다. 종로를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대한민국의 문화중심으로 구축하여, 문화산업, 관광산업의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 ‘사대문 안 도성 복원’
경희궁, 사직공원, 경복궁, 창경궁, 종묘 등, 사대문 안 ‘도성복원사업’을 정부, 국회, 서울시, 종로구청이 협력하여 국가적인 차원에서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② ‘도심문화벨트 구축’
북촌 한옥마을, 인사동, 국악의 거리, 대학로를 잇는 지역을 전통과 젊음이 공존하는 도심문화벨트로 키우겠습니다.

③ ‘패션문화산업단지 육성’
청계천 복원을 앞두고 있는 동대문지역을 동북아 패션의 중심기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패션문화특구’로 지정,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패션문화산업단지’를 육성하겠습니다.

④‘전통시장 활성화’
방산시장, 종로4가 귀금속 거리, 종로5가 약국 거리, 동대문시장을 잇는 전통시장을 살리는 모범지역으로 개발하겠습니다.

⑤ ‘성장과 복지의 균형’
의정활동 일등, 복지전문 김홍신이 성장과 복지의 균형을 책임집니다.

⑥ 세계가 보고 배우는 ‘평화 특구’로!
광화문 일대를 ‘평화특구’로 지정하여, 종로를 세계가 보고 배우는 민주주의와 인권, 그리고 평화의 상징으로 만들겠습니다.


생활정치, 희망정치 종로에서 시작합니다.

정치인도 ‘리콜’해야 합니다!
김홍신이 <국회의원 주민소환제 발의>에 적극 나서겠습니다.


정치인에 대한 유권자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약속은 총선 때 반짝 한번, 민심은 뒷전이고 당리당략 챙기기에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 뽑아주면 4년 동안 발만 동동 구르며 후회할 수밖에 없는 게 유권자의 신세입니다.
국회의원은 국민이 뽑는 것입니다.
만일 국회의원이 뽑아준 국민의 뜻을 어기고 거스른다면,
그 국회의원은 국민에 의해 소환되어야 합니다.
불량 국회의원은 유권자의 손으로 ‘리콜’ 해야 합니다.
근면과 소신, 의정활동 일등, 저 김홍신은 17대 국회의 가장 중요한 임무로
주민소환제 법안 발의에 앞장서겠습니다.
첫째, 돈 안 쓰는 선거 → 자원봉사자로 운영되는 선거활동
둘째, 투명하게 공개되는 선거 → 선거비용을 매일 인터넷상에 공개
셋째, 법과 원칙을 지키는 선거 → 선거법 준수 약속

대한민국은 법과 원칙이 존중되는 사회입니다.
법이 지켜지면 국민들은 편안해지고, 원칙이 존중되면 사회는 아름다워집니다. 정치는 국민에게 희망이 되어야 하고, 그 출발은 선거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제는 희망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희망을 만들어가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후회가 없으려면 첫 단추부터 잘 시작해야 합니다. 법대로만 하면 깨끗한 선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원칙을 지켜간다면 돈 안 쓰는 선거를 할 수가 있습니다. 국민의 뜻을 진심으로 받든다면 의정활동을 소홀히 할 수가 없습니다. 법과 원칙을 지키는 선거, 국민에게 믿음과 희망을 선물하는 정치를 해보고자 합니다. 국회의원으로서 내가 만든 선거법이니, 내가 먼저 지키겠습니다. 법대로, 원칙대로 선거를 했을 때에만이 국민의 지지를 받을 수 있고, 당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우리가 그렇게도 염원하는 정치개혁, 선거개혁을 대한민국 정치 1번지인, 이곳 종로에서 일굴 수 있다는 확신과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17대 총선에 임하며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은 한결같습니다.

법대로 선거를 하겠습니다.
선거활동 중에 법정 선거비용이 문제가 된다면, 언제라도 물러나겠습니다.

원칙대로 선거를 하겠습니다.
정치자금을 실시간 공개해도 부끄러움이 없는 선거운동을 하겠습니다.

봉사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국민의 이익을 지키기는 것이 국회의원의 본분임을 잊지 않고, 민생현장에서 살고 의정활동으로 평가 받겠습니다.